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친애저축銀, '원더풀론' 광고 소비자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친애저축은행은 대출상품 브랜드인 '원더풀론'의 광고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저축은행 중 업계 최다로 15개 영업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친애저축은행은 최근 개그맨 윤택과 탤런트 이영아가 등장하는 광고를 통해 시청자들의 주목도를 높였다. 특히 흑백톤의 영상과 클래식한 자막을 사용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효과를 제공한다.
광고를 통해 소개된 '원더풀론'은 친애저축은행의 소비자대출상품 브랜드로, 모든 상품이 법정금리대비 5.7%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http://www.chinae-b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친애저축은행의 다양한 상품의 장점과 혜택을 고객들에게 쉽게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일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를 지양하고 친숙한 접근법과 진솔한 내용을 통해 고객들의 공감을 얻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