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에어 최초 래핑 비행기 '그린윙스'와 동반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진에어가 운영 중인 프로 게임단 '그린윙스'의 우승을 기념해 래핑항공기를 띄운다.

진에어는 29일 오후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격납고에서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의 선전을 기념 및 응원하기 위한 래핑(Wrapping) 항공기를 공개했다.
이번 래핑 항공기는 스타크래프트 Ⅱ 세계 대회 중 하나인 IEM(Intel Extreme Masters) 월드 챔피언십에서 김유진 선수의 우승, 지난 4월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 Ⅱ 2014 프로리그 2라운드에서 진에어 그린윙스팀의 우승 달성 등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의 선전을 축하하고자 제작됐다.

공개된 래핑 항공기는 기존 진에어 항공기 디자인을 바탕으로 수직 꼬리 날개 쪽에는 세계 대회 우승의 주인공인 김유진 선수의 상반신 이미지를 배치했다. 또 동체 부분에 진에어 그린윙스 소속 선수들이 직접 페인트 붓으로 항공기에 연두색을 색칠하는 듯한 이미지를 배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래핑 항공기를 공개하는 행사장에는 조현민 마케팅본부장 등 진에어 관계자들을 비롯해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과 롯데멤버스, 비아모노, 한진관광, 한국공항, 온게임넷(ongamenet), 스포티비(SPOTV), 등의 주요 관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조현민 진에어 마케팅본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래핑 항공기 공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래핑 항공기 공개 행사 후에는 진에어 그린윙스의 멤버십 카드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됐다.

진에어 그린윙스 멤버십 카드는 팬과 팀 간 상생 발전과 e스포츠 전반적인 발전을 위해 진에어가 국내 e스포츠 팀 중 최초로 시도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날 기념 행사에서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이 가장 먼저 진에어 그린윙스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음으로써 1호 발급자가 됐다.

진에어는 "진에어 창립 이래 최초로 제작한 이번 래핑 항공기는 김포-제주 노선에 투입해 진에어 그린윙스와 국내 e스포츠를 알리는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에어는 래핑된 B737-800 항공기를 30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에 투입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