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출발 드림팀' 석주일 돌발 행동 빨간 옷 입기 거부 "저는 신촌에서 학교 다녀서"

최종수정 2014.05.25 11:50 기사입력 2014.05.25 11:50

댓글쓰기

▲'출발 드림팀' 석주일(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출발 드림팀' 석주일(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출발 드림팀' 석주일 돌발 행동 빨간 옷 입기 거부 "저는 신촌에서 학교 다녀서"

농구코치 석주일이 빨간색 옷에 대한 거부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시즌2'는 양준혁, 심권호, 이봉주, 석주일, 최현호, 최병철, 리키김, 이상인, 최성조, 장지건, 손진영이 출연해 실미도 서바이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석주일은 블루와 레드로 팀을 나누던 중 갑자기 "저는 빨간색이 싫다. 빨간색을 입을 바에는 집에 가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출연진들이 빨간색 옷을 거부하는 이유를 묻자 "저는 신촌에서 학교를 다녔다"며 연세대학교 출신임을 밝혔다. 석주일은 라이벌 고려대학교의 상징인 빨간색에 대한 거부감을 표시한 것. 하지만 석주일은 예고 영상에서 빨간색 수건을 머리에 매고 춤을 춰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석주일은 연세대 출신 농구선수로 2003년 연세대 농구부 코치를 했고 현재는 서울 휘문고등학교 농구부에서 코치를 맡고 있다.

'출발 드림팀' 석주일 방송을 본 네티즌은 "석주일, 완전 재밌는 듯" "석주일, 새로운 예능 캐릭터" "석주일, 연대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