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이태임 미공개 스틸 "몸매 적나라하게 드러나"

최종수정 2014.05.23 15:04 기사입력 2014.05.23 15:04

댓글쓰기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사진:오퍼스픽쳐스 제공)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사진:오퍼스픽쳐스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이태임 미공개 스틸 공개 "몸매 적나라하게 드러나"

영화 '황제를 위하여'가 배우 이민기 이태임의 베드신이 연일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3일 '황제를 위하여' 제작사 오퍼스픽쳐스 측은 이민기와 이태임의 모습을 담은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를 탈의한 이민기와 셔츠만 걸친 이태임의 뒷태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지난 19일 공개된 영화 '황제를 위하여' 예고편에는 이민기와 이태임의 파격적인 베드신이 등장해 화제가 됐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야망이 넘치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물이다. 배우 이민기, 박성웅, 이태임 등이 출연하며 6월12일 개봉한다.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 스틸컷을 본 네티즌은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 역시 실망시키지않아"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 글래머러스하다"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이태임, 몸매가 장난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