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민형배, “선거운동 줄이고 지역봉사 늘리겠다”

최종수정 2014.05.22 15:18 기사입력 2014.05.22 15:18

댓글쓰기

22일 새벽, 클린광산 협동조합과 쓰레기수거로 선거운동 시작

민형배 새정치민주연합 광산구청장 후보가 22일 오전 클린광산 협동조합과 함께 쓰레기수거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민형배 새정치민주연합 광산구청장 후보가 22일 오전 클린광산 협동조합과 함께 쓰레기수거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공식 선거운동이 개시되는 첫 날, 민형배 새정치민주연합 광산구청장 후보가 “선거운동의 기본방향을 지역사회 봉사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22일 오전 6시 민형배 후보는 클린광산 협동조합 조합원들과 월곡동 일대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후보자가 ‘봉사하는 선거운동’을 솔선수범한 것.
민 후보는 “전국이 슬픔과 분노가 가득하다. 이런 시기에 주권자에게 갖춰야 할 정치인으로서의 예의를 생각했다”며 “요란한 선거운동을 지양하고, 더 낮은 자세, 성찰하는 자세로 봉사활동을 많이 하겠다”고 덧붙였다.

민형배 후보의 선거사무소 ‘민심캠프’는 “선거운동원들도 선거운동 기간 동안 청소년 등하굣길 교통안전 지도, 어르신을 위한 청소봉사, 공공용지 쓰레기 수거 등의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