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종국 재산, 4000평대 축구교실에 수영장 딸린 2층집까지 "모두 얼마?"

최종수정 2014.05.16 11:50 기사입력 2014.05.16 11:50

댓글쓰기

▲김구라가 송종국의 재산을 폭로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김구라가 송종국의 재산을 폭로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종국 재산, 4000평대 축구교실에 수영장 딸린 2층집까지 "모두 얼마?"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의 재산이 연일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MBC 월드컵 중계의 F4로 활약할 안정환, 송종국, 김성주, 서형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지난 방송에서 내가 서장훈의 재산을 말하면서 빌딩이 양재동과 흑석동에 있다고 했는데, 그게 서초동이라고 나갔더라. 서장훈이 서초동으로 알려지는 건 부담스러워한다. 정정하겠다"고 말했다.

재산 이야기를 이어가며 김구라는 "그런데 송종국도 재산이 상당하더라. 4000평대 축구 교실과 미니스쿨버스 5대, 또 옆에 50평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들었다. 세컨하우스는 수영장과 정원이 있는 2층집이라고 들었다"고 말했다.
송종국은 "4000평 내용은 잘못 나온 것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MC 규현이 "그럼 5000평인가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유발했다.

'라디오스타' 송종국 재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종국 재산, 집 정말 좋아보이긴 하더라" "송종국 재산, 그렇게나 많아?" "송종국 재산,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