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호남의 쓰나미' 온주완, 송승헌과의 친분 과시 "동네 형 같다" 훈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온주완이 송승헌과의 친분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배우 온주완이 송승헌과의 친분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호남의 쓰나미' 온주완, 송승헌과의 친분 과시 "동네 형 같다" 훈훈

'영·호남의 쓰나미' 온주완이 송승헌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온주완은 14일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송승헌은 이제 동네 형 같다"고 말했다.

이날 DJ 최화정은 온주완에게 "송승헌과 함께 영화 '인간중독'에 출연했는데 당시 소감이 어땠냐"고 물었다. 온주완은 "영화 시작 전에는 송승헌이 톱스타라고만 생각했다. 근데 영화를 찍으면서 겪고 얘기를 하다 보니 동네 형 같더라. 영화 촬영이 끝나고도 (송승헌과) 자주 자리를 갖고 친분을 나누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온주완은 "김대우 감독에게 미팅 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감독을 잡아 먹을 듯이 쳐다봤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내가 '인간중독'에 가장 마지막으로 캐스팅됐다. 일주일 정도 캐스팅 됐다는 연락이 안와 전전긍긍했는데 결국 감독께서 '함께 하자'고 연락 주셨다"며 캐스팅된 일화를 솔직하게 전했다.

한편 온주완과 송승헌이 나오는 영화 '인간중독'은 오늘 개봉했다.

온주완의 송승헌과의 친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온주완, 송승헌하고 어쩐지 라디오 스타 때 친해보이더라" "온주완, 송승헌 하고 친하다니 나도 전화번호좀" "온주완,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