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효성 지나 컴백 섹시대결 "진정한 볼륨몸매…누가 중독성 있나?"

최종수정 2014.05.13 07:20 기사입력 2014.05.13 07:20

댓글쓰기

▲전효성 지나(오른쪽 사진:잡지 NYLON 화보)

▲전효성 지나(오른쪽 사진:잡지 NYLON 화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효성 지나 컴백 섹시대결 "진정한 볼륨몸매…누가 중독성 있나?"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과 가수 지나가 동시에 신곡을 선보여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지나는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곡 '예쁜 속옷'을 일제히 공개하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1년여 만에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로 컴백한 지나는 기존의 섹시함에 성숙함과 청순함을 더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효성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전효성은 걸그룹 대표 '베이글녀' 다운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전효성의 '굿나잇 키스'는 히트 제조기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고 미국의 자장가로 불리는 구전 가요를 차용해 만든 멜로디와 중독성 짙은 훅이 인상적이다.

전효성과 지나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전효성 지나, 둘 다 막상막하" "전효성 지나, 둘 다 숨막힌다" "전효성 지나, 누가 더 중독성 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