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웨딩의 계절 5월, 신부에게 어울리는 향수는?

최종수정 2014.05.11 10:11 기사입력 2014.05.11 10:11

댓글쓰기

모스키노

모스키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웨딩마치의 계절 5월이 돌아왔다. 5월은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로 바쁜 달이기도 하다. 특히 예비 신부들은 일생에 한번뿐 인 웨딩데이에 가장 아름답고 빛나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순백의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등 웨딩 스타일링에 신경쓰기 바쁘다.

향수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자신을 표현하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타일링의 마무리 아이템으로, 웨딩 스타일링 역시 신부와 어울리는 향수로 마무리 한다면 좀 더 빛나는 결혼식을 만들 수 있다.

제품명부터 웨딩, 그리고 신부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향수 아이템을 알아봤다.

모스키노의 '핑크부케'는 로맨틱한 꽃 부케를 표현한 향수로, 생동감이 넘치는 스파클링함과 풍성함이 느껴진다. 프레시한 버가못, 파인애플 셔벗, 화사한 작약 그리고 달콤한 복숭아와 로맨틱한 핑크 릴리, 쟈스민이 만나 밝은 핑크 부케만의 매력을 선사해 준다.

크리스찬 디올의 '미스 디올 쉐리 블루밍 부케'는 만다린 오렌지의 상큼함과 작약 꽃의 로맨틱함이 마치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것과 같은 우아함을 선사한다. 만다린의 상쾌한 과일향이 탑노트로 표현되고, 피오니가 과일향 및 플로랄 향으로 파트 노트로 표현된다. 또한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머스크로 베이스노트로 전달된다.
랑방의 '메리 미'는 첫눈에 반하는 사랑의 설렘과 열정을 담은 싱그러운 향수로, 오렌지와 복숭아 향의 달콤함이 재스민 차의 은은함과 만나 매혹적인 향취가 관능적인 매력을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