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녹는실 리프팅의 정석' 출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녹는실 리프팅의 정석' 출간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녹는실 리프팅의 정석' 출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피부노화 개선을 위해 최근 많이 시행되는 실 리프팅 주름치료와 관련된 주요 내용이 담긴 서적이 출간됐다.

아름다운나라 피부과는 이 병원 이상준 원장과 장가연 원장, 서동혜 원장이 골드성형외과 이원석 원장과 고려의대 피부과 유화정 교수 등과 공동으로 저술한 '녹는실 리프팅의 정석'을 최근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서적은 실 리프팅을 받기 전 체크사항, 효과, 부작용, 시술법 등으로 나눠 말 그대로 실 리프팅의 정석이라 해도 될 만큼 읽기 쉽게 정리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저자들은 얼굴형과 피부타입에 따라 실 리프팅 시술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려준다. 사람의 얼굴에는 팔자주름, 눈가주름, 목주름 등 다양한 주름이 있는데 이러한 주름을 획일적인 방법으로 치료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언급하며 각 부위에 따른 시술법이 어떻게 나뉘는지 동영상을 통해서도 생생히 전달한다.

이상준 원장은 "안면거상수술을 받은 이들이 2~3년 후 다시 피부가 늘어지고 귀 앞의 흉터는 흉터대로 남는 것을 보면서 안타까웠다"며 "요즘은 수술하지 않고 레이저를 사용해 주름을 치료하지만 한계가 있기 때문에 최근 개발된 녹는 실을 이용한 리프팅 시술이 이를 보완해 리프팅 효과는 증대시키면서 불편함은 줄였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름다운나라피부과는 수술하지 않고 주름을 치료하는 대표병원으로 꾸준한 임상연구를 지속해 매년 국내?외 전문 학회와 미국과 유럽의 학회지에 논문을 발표했다. 2010년 국무총리상 수상을 비롯해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주름과 흉터 분야의 국가대표 의료기술 대표병원으로 선정됐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