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너포위' 이승기 아역 안도규, 양한열과 절친 인증샷

최종수정 2014.05.01 16:07 기사입력 2014.05.01 16:07

댓글쓰기

▲SBS 새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안도규 양한열.(사진:티아이엔터테인먼트 공식페이스북)

▲SBS 새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안도규 양한열.(사진:티아이엔터테인먼트 공식페이스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너포위' 이승기 아역 안도규, 양한열과 절친 인증샷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안도규와 양한열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안도규와 양한열이 캐스팅 된 것을 알리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도규와 양한열은 부두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너포위'에서 어린 은대구(이승기 분)역을 맡은 안도규와 그 친구인 민수 역을 맡은 양한열은 사진 속의 다정함과 같이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극 초반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너포위' 아역들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너포위, 아역들도 귀여워" "너포위, 기대된다" "너포위, 아역들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