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기고, 무대 위서 '소유 예쁘다'고 주문 걸고 노래하는 이유가…

최종수정 2014.04.11 11:04 기사입력 2014.04.11 11:04

댓글쓰기

▲정기고, 소유 발언.(출처:KBS2방송캡처)

▲정기고, 소유 발언.(출처:KBS2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정기고, 무대 위 노래할때 소유 예쁘다고 주문 걸어...왜?

가수 정기고와 듀엣 활동하는 씨스타의 소유가 화제 검색어에 올랐다.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누구세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국악인 송소희, 방송인 김성경, 가수 정기고,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개그맨 서태훈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정기고는 ‘썸’으로 호흡을 맞춘 소유에 대해 “노래에 몰입하기 위해 무대 위에서 소유를 보며 ‘소유는 예쁘다’라고 주문을 외운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에 MC들의 질문이 이어졌다.

진행자들이 “소유가 예쁘지 않다고 생각한단 거냐”고 묻는 질문에 정기고는 당황하며 “아니다. 당연히 예쁘다고 생각한다”면서 “사랑스럽다고 계속 암시한다. 뻘쭘하기 때문에 자기 암시를 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정기고 듀엣 소유를 접한 네티즌은 “정기고 듀엣 소유, 정기고 독특한 발언을 했네”“정기고 듀엣 소유, 예쁘다고 주문 걸어야 썸 노래가 나오나?”“정기고 듀엣 소유, 소유가 화나겠는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