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양약품, 고단위 복합소화제 '위제로정' 리뉴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양약품, 고단위 복합소화제 '위제로정' 컬러 리뉴얼

일양약품, 고단위 복합소화제 '위제로정' 컬러 리뉴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일양약품 은 방향성 건위 생약성분이 함유 된 고단위 복합소화제 '위제로 정'의 패키지를 기존 하얀색에서 노란색으로 리뉴얼했다고 10일 밝혔다.

눈에 잘 들어오면서 따듯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노란색을 제품 패키지에 활용한 위제로정은 향후 컬러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며, 위제로정의 인쇄광고, 브로셔 등의 콘셉트를 노란색으로 통일시키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컬러마케팅은 구매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인식과 상기도를 높이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연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향후 노란색이 위제로정을 연상시키는 색이 될 수 있도록 정립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과식, 과음, 스트레스로 인한 속쓰림, 소화불량 및 더부룩함 등에 효과 빠른 위제로 정은 위 건강과 소화촉진을 돕고 제산제 효과도 나타내는 고단위 복합소화제다.

위제로 정은 소장 내에서 직접적인 작용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데 필요한 프로자임, 리파제, 비오디아스타제 등의 소화효소제가 함유됐다. 담즙분비와 배출을 촉진시키는 UDCA도 복합 함유돼 소화기 질환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