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도군청 전직원 박람회 상황근무체제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완도해조류박람화 개막을 앞두고 완도군은 전문가를 초청 자문회의 개최했다.

완도해조류박람화 개막을 앞두고 완도군은 전문가를 초청 자문회의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람회장에서 간부회의 주제, 전문가 초청 휴일 자문회의 개최”

[아시아경제 김승남 기자]완도군청 실과장을 비롯한 전직원들이 해조류박람회 상황근무 체제로 돌입했다.
해조류박람회 개막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박람회 지원체계를 확립하고 각종 현안 및 추진사항을 신속하게 공유하기 위해 일일 간부회의도 주제관 회의실로 옮겨 아침 7:30분부터 개최한다.

매주 월요일 실시하고 있는 군수 주재 간부회의도 서면보고로 대체하고 시급을 요하는 현안사항은 개별 보고체제로 전환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김종식 군수도 박람회 기간에는 주제관 3층 접견실을 임시 집무실로 사용하면서 박람회 추진상황 점검 등 박람회 운영을 총 지휘하면서 박람회장을 찾는 VIP접견에 나서기로 했다.
한편, 지난 5일에는 전(前) 순천정원박람회 사무총장을 역임한 나승병 도청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순천정원박람회 운영을 맡았던 순천시청 직원 등 6명을 초청해 해조류박람회 운영 자문회의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해조류박람회를 차질 없이 준비하기 위해 순천 정원박람회를 개최하면서 운영 경험이 풍부한 관계자를 초청하여 운영사항 등 현장 확인을 통해 사전에 자문을 얻고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해 실시했다.

나승병 기획관리실장과 자문단은 완도 초입인 완도대교에서부터 박람회장까지 교통대책, 주변환경, 안전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개선사항을 일일이 주문했다.

자문단은 주제관 광장 그늘막과 벤치 설치 등 관람객 편의시설 확충과 전시관 관람동선 표시, 전시관 외부 출입구 안내도 설치, 셔틀버스 및 대형버스 전용차선 확보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완도군은 자문회의에서 도출된 사항은 즉시 개선하고 4월 11일부터 개막하는 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춘다는 방침이다.
김승남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