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치보, '서울 커피 엑스포' 참가...'피코' 머신 선봬

최종수정 2014.04.06 13:18 기사입력 2014.04.06 13:18

댓글쓰기

치보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머신 '피코'

치보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머신 '피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독일 명품 캡슐커피 치보(Tchibo)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2014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치보 카피시모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고 슬림한 캡슐커피 머신 피코(PICCO)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 카페 크레마에 맞게 최적화된 2단계 추출 압력으로 이상적인 커피 맛을 구현하고, 2가지 캡슐 추출 방식에 따라 제품 상단에 버튼을 선택하게 해 편리함을 더했다.

작고 얇은 캡슐커피 머신임에도 0.9ℓ의 넉넉한 물탱크로 카페 크레마 기준 6잔을 추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볼케이노, 레드 파이어, 샌드 비치, 바이올렛 플라워, 블루 웨이브, 화이트 스노우의 총 6가지 컬러로 각자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치보 카피시모는 서울커피엑스포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출력 후 치보 카피시모 부스(코엑스 Hall-A, 621)를 방문한 1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 '치보 커피 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신제품 피코를 소개하는 포토월이나 피코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 지정된 카페57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새로 출시된 피코 및 다비도프 슈프림리저브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