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지영, 계약종료 후 자필편지 공개…"어른 돼서 돌아오겠다"

최종수정 2014.04.06 12:15 기사입력 2014.04.06 12:14

댓글쓰기

▲강지영 자필편지. (출처: 강지영 인스타그램 캡처)

▲강지영 자필편지. (출처: 강지영 인스타그램 캡처)



강지영, 계약종료 후 자필편지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카라의 멤버 강지영이 계약 종료 사실에 대한 심경이 담긴 자필편지를 공개해 화제다.

5일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강지영은 지난 1월 학업을 위해 유학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후 최근 휴식기를 가지며 유학 준비를 해왔으며 금일 오전 어학연수 및 연기수업을 위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이와 동시에 강지영은 DSP미디어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된다"고 강지영 DSP 계약종료 소식을 전했다.

이에 강지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편지로 계약 종료에 심경을 고했다. 그는 편지에서 "제 마음을 여러분들에게 제대로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펜을 들어 봅니다. 기사를 통해서 이미 보셨겠지만 5일 저는 영국으로 출국 했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조금 겁이 나서 친구가 살고 있는 영국에 오긴 했는데 항상 누군가에게 보살핌을 받고 멤버들, 스텝분들과 함께 있다가 혼자가 되어보니 주위 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됩니다"라며 "언제가 될 진 모르지만 좀 더 발전하고 성장된 멋진 어른이 돼서 돌아갈게요"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여러 가지로 걱정 많이 끼려드렸는데 그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제부터는 제 걱정은 마세요. 늘 씩씩하고 건강하니까요. 몸조심 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끝인사를 전하며 편지를 마무리했다.

카라 강지영의 심경이 담긴 자필편지를 접한 네티즌은 "카라 강지영, 힘내요" "강지영, 유학 떠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