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주항공 '이민호마케팅' 고공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주항공 모델 이민호

제주항공 모델 이민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은 '이민호 SNS 무비' 공개 17일만에 63만명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민호 SNS 무비'는 제주항공과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미션과 제작한 이용자 참여형 인터랙티브 영상이다.
제주항공은 온라인광고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한 이용자 중 1% 정도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는 것을 감안할 때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라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이민호라는 모델 인지도와 함께 실제 영상의 주인공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설정 등이 호기심을 유발한 것으로 분석했다.

제주항공은 이같은 인기가 페이스북에서도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의 페이스북 친구는 지난해 7월 13만명에서 4월 현재 32만2000명으로 크게 늘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변화화는 디지털 환경에 맞는 다양한 디지털마케팅을 시도해 우리나라는 물론 근거리 해외도시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