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흥민 리그 9호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결승골로 레버쿠젠 3-1 승리 견인

레버쿠젠의 손흥민 리그 9호골/ LG전자 제공

레버쿠젠의 손흥민 리그 9호골/ LG전자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뛰는 손흥민(22ㆍ레버쿠젠)이 리그 9호 골을 터뜨렸다.

손흥민은 27일(한국시간)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의 SGL 아레나에서 열린 2013-2014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27라운드 아우크스부르크와의 원정 경기에서 1-1로 맞선 후반 35분 역전 결승골을 넣었다.
손흥민은 동료 율리안 브란트와 2대1 패스로 수비진을 허문 다음 상대 골문 왼쪽 측면에서 왼발슛을 날렸다. 각도가 없는 지점이었지만 골키퍼와 왼쪽 골대 사이를 통과하는 절묘한 슛이었다.

지난 2월8일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와의 경기에서 시즌 10호 골을 터뜨린 이후 1개월 20일간골 소식을 전하지 못한 손흥민은 시즌 11호, 리그 경기에서는 9호 골을 기록했다.

최근 9경기에서 1무8패의 부진에 빠진 레버쿠젠은 이날 3-1로 귀중한 승리를 거뒀다. 레버쿠젠은 15승2무10패로 리그 4위를 지켰다.
아우크스부르크의 지동원(23)은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홍정호(25)는 교체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뛰지 않았다. 레버쿠젠의 류승우(21)도 결장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