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s윤지 수영복영상, 순백의 원피스 "좀 더 보여줄까"

최종수정 2014.03.26 17:22 기사입력 2014.03.26 17:22

댓글쓰기

▲NS윤지 수영복 영상 '야시시'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출처: 유투브 화면 캡처)

▲NS윤지 수영복 영상 '야시시' 1차 티저가 공개됐다. (출처: 유투브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NS윤지 수영복영상의 야시시 1차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26일 NS윤지는 새 미니앨범 '야시시'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수영복 영상은 '19금' 빨간 동그라미가 붙어 로그인을 통해 나이를 확인하지 않으면 재생이 불가하다.
'화이트버전'이라고 소개된 이 영상에는 NS윤지가 순백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수영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있다. NS윤지의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이 돋보인다. "야시시해"라며 흘러나오는 NS윤지의 섹시한 보이스도 매력적이다.

NS윤지 (사진:JTM 엔터테인먼트 제공 )

NS윤지 (사진:JTM 엔터테인먼트 제공 )


24초의 짧은 영상의 끝엔 "좀 더 보여줄까?(A little bit more?)"라는 자막이 등장해 '야시시'의 2차 티저와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 장면에서 블랙 슬립에 블랙 스타킹을 신는 모습을 보여줘 2차 티저는 '블랙' 버전으로 예상된다.
NS윤지의 신곡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을 더해 만든 곡이다. 라틴풍의 기타와 늘어지는 듯한 피아노, NS윤지만의 섹시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야릇한 긴장감을 만들어 낸다.

NS윤지는 4월1일 음원을 발표한다.

NS윤지 수영복영상의 1차 화이트버전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NS윤지 수영복영상, 진정한 섹시미다" "NS윤지 수영복영상, 19금이라니" "NS윤지 수영복영상, 다음 티저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