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파트투유, 침산 화성파크드림 분양결과…접속자 폭주한 까닭

최종수정 2014.03.25 11:23 기사입력 2014.03.25 11:23

댓글쓰기

▲침산화성파크드림.(출처: 화성산업 홈페이지)

▲침산화성파크드림.(출처: 화성산업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규 주택 청약 사이트 'APT2you'(이하 아파트투유)가 25일 한 포털사이트에 1위를 차지해 화제인 가운데 '침산화성파크드림'에서 분양결과가 발표됐다.

화성산업이 짓는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지상 40층짜리 아파트 7개동, 1202가구와 35층짜리 오피스텔 1동 438실)에 청약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아파트 투유' 사이트에 접속자가 폭주했다. 또 단지에는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춘 공동시설과 하늘정원·스카이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앞서 화성산업이 지난 21일 개관한 '침산 화성파크드림' 모델하우스에는 주말 3일동안 6만여명이 다녀가며 성황을 이뤘다.

한편 '아파트 투유'는 아파트, 오피스텔 등 신규 주택에 대한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로 △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저축 △청약예금 △청약부금 등 청약통장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누르면 신상정보와 청약통장개설은행, 청약통장 개설일, 납입금 등의 정보가 나타나는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공인인증서를 통해 간편한 청약신청이 가능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파트투유'와 '침산화성파크드림'아파트에 네티즌은 "아파트투유·침산화성파크드림, 이런 사이트 였구만" "아파트투유·침산화성파크드림, 청약 신청…여기서 해야겠어" "아파트투유·침산화성파크드림, 아파트 굉장히 좋아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