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보통'서 2013년 '우수'로 2단계 상승
JDC는 사업별 서비스 품질 진단을 통해 고객 수요를 분석하고 유형별로 세분화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이로써 JDC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2013년 공기업 청렴도 평가와 반부패경쟁력 평가, 산업통산자원부 주관 지속가능경영 실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등 4대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을 받았다.
김한욱 JDC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