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뮤뱅' 소유X정기고, 소녀시대 제치고 1위 재탈환…인기 식을 줄 몰라

최종수정 2014.03.21 20:38 기사입력 2014.03.21 20:37

댓글쓰기

소유X정기고

소유X정기고


[아시아경제 e뉴스팀]프로젝트 혼성듀오 소유X정기고가 소녀시대를 누르고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소유X정기고는 2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썸'으로 정상을 재탈환했다. 지난 14일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에 밀려 2위에 그쳤지만 이날 다시 1위를 하며 성공적인 활동마무리를 짓게 됐다.
소유는 1위 소감으로 "계속 말하지 못했는데 엄마 아빠 감사하다.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며 "'썸'타는 분들 성공하라"고 재치있는 소감을 전했다.

소유와 정기고의 화음이 돋보이는 '썸'은 작곡가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가 의기투합해서 만든 곡으로 정기고가 가진 로맨틱한 보컬에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듀엣 송이다. 여기에 긱스 릴보이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랩이 더해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투하트, 씨엔블루, 소유X정기고, 오렌지캬라멜, 포미닛, 임창정, 베스티,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홍대광, 원피스, 렌, 팀버, JJCC, 소리얼, 백퍼센트, 빌리언, 칠학년일반, 몬스터즈, 멜로디 데이가 출연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