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최종수정 2014.03.17 10:39 기사입력 2014.03.17 10: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영주]

“중견기업 유치해 경제도시 목포의 탄탄한 기초 구축” 선언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15일 하당 소재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박지원 국회의원, 천정배 전 법무부 장관, 유선호 전 국회법사위원장, 박양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박홍률 후보는 “목포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목포로 일자리와 자본이 모이게 하겠다”며 “목포의 내제된 강점을 살려 목포에 활기를 불어넣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기업체를 유치하고 새로운 목포발전의 동력을 찾겠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당선 되면 단임을 하더라도 무안반도 통합을 위해 모든 열정을 쏟겠다”며 “무안반도 통합에 집중해서 규모의 경제를 이끌겠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또 “가장 역점적으로 경제 살리기에 집중하겠다”며 “이를 위해 목포 시 행정은 직원들에게 전폭적으로 맡기고, 저는 국내·외 재계와 정·관계 인사들을 만나 목포로 기업과 투자를 유치하는 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공직을 퇴직하고, 지난번 목포시장 선거를 치른 후 목포를 떠나지 않고 4년 동안 목포 발전을 연구해 왔다”며 “선거 후 목포를 떠날 수 없었던 이유는 목포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시민과의 약속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박지원 의원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열기를 보니 박홍률 후보가 희망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며 “박홍률 후보는 4년 전에 낙선했지만 목포를 떠나지 않았으며 내 마음을 알 것”이라고 말했다.


오영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