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프, GOM 클래식 시즌 4 결승전 시상

최종수정 2014.03.17 09:26 기사입력 2014.03.17 09:26

댓글쓰기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오른쪽)이 16일 열린 곰 클래식 시즌4 결승전에서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오른쪽)이 16일 열린 곰 클래식 시즌4 결승전에서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가 16일 서울 강남 대치동 GOM 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위메프 GOM 클래식 시즌 4’의 결승전 시상식을 가졌다.

‘위메프 GOM 클래식 시즌 4’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구보성 성수에게는 500만 원의 우승상금이 수여됐다. 이날 결승전 우승 시상은 위메프 홍보실 박유진 실장이 함께했다.

이번 ‘위메프 GOM 클래식 시즌 4’는 위메프와 곰GOM eXP가 손잡고 스타크래프트 I의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대회이다.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허영무, 염보성, 박지호, 김윤중, 구성훈, 김명운, 진영화 등이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벌였다.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20~30대가 좋아하는 e스포츠를 후원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 싶다” 며 “제조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상품까지 선보이는 위메프로 나아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