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달구벌이 들썩'… '와팝 K-드림 콘서트' 개최

최종수정 2014.03.17 08:22 기사입력 2014.03.17 08:22

댓글쓰기

'달구벌이 들썩'… '와팝 K-드림 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e뉴스팀]벌써부터 대구가 들썩이고 있다. 그룹 JYJ 멤버 김재중과 B.A.P, 그리고 제국의아이들 등 한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와팝 K-드림 콘서트' 때문이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테마공원 이월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간 대구 두류공원 내 야구장에서 '와팝 K-드림 콘서트'를 연다.

'WAPOP K-드림 콘서트'는 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이월드 야간 벚꽃축제' 행사에 앞서 열리는 K-팝 콘서트로 대구 지역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출연진은 김재중, B.A.P, 제국의아이들, 손담비, 달샤벳, 포맨, 스컬&하하, 탑독, 헬로비너스, 걸스데이, 오렌지캬라멜, 방탄소년단, AOA, 나인뮤지스, 에일리, 소년공화국 등 국내외 정상급 인기 한류 스타 16팀이다.

이들은 주옥같은 히트곡 무대는 물론 벚꽃축제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콘서트로 대구의 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와팝 K-드림 콘서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벚꽃축제와 인기 케이팝 가수들의 공연이 함께 어우러진 신개념 계절 콘서트다. 한류 스타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보고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까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월드는 대구광역시와 함께 협업해 두류공원과 타워 일대 60만평을 순회하는 '이월드 코끼리 열차 퍼레이드'를 통해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며, 결손 가정 및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콘서트에 무료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와팝 K-드림 콘서트'는 티몬, 쿠팡,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링크, G마켓, 옥션 등에서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