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놀부, 고품격 한정식 레스토랑 '오색찬연' 오픈

최종수정 2014.03.12 09:20 기사입력 2014.03.12 09:20

댓글쓰기

놀부, 고품격 한정식 레스토랑 '오색찬연' 오픈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대표 김준영)가 오는 13일 고품격 한정식 레스토랑 '오색찬연(五色燦宴)'을 오픈한다.

서울 노원구 하계동에 위치한 '오색찬연'은 대형 정통 한식 코스요리 레스토랑으로, 다른 곳과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한정식 코스요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유황오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400℃ 가마에서 진흙토기로 구워낸 놀부의 유명한 정통 한방 유황오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어 기존 한식레스토랑보다 품격이 다른 구성과 맛을 선사한다. 오색찬연?유황오리?런치 코스 등 간결한 구성이 돋보이는 메뉴들은 점심코스 2만원, 저녁코스는 4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하고 푸짐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코스에는 1인 한상 차림의 고급 와규, 목살 샤브샤브를 제공해 깔끔하면서 따뜻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코스마다 활 로브스터요리, 왕갈비구이, 해신탕, 전복초, 수삼모둠튀김 등 화려하면서도 색다른 요리들이 어우러져 먹는 이들에게 품격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

고풍스러운 한옥 건물에 강북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매장 실내는 전실(全室)이 룸으로 구성돼 있다. 독립된 공간 구성으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오색찬연은 오픈 전부터 드라마 촬영 장소로도 각광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오픈을 기념해 오색찬연은 샤브샤브 런치코스(1인)와 웰빙 유황오리 한상차림(3-4인) 20% 할인 이벤트를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장 관련 문의는 02) 949-8000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