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월드투어' B.A.P "아직 목표의 반도 못 이뤘다"

최종수정 2014.03.09 17:34 기사입력 2014.03.09 17:34

댓글쓰기

'월드투어' B.A.P "아직 목표의 반도 못 이뤘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e뉴스팀]"아직 우리 목표의 반도 이루지 못했다."

B.A.P는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열린 월드투어 'B.A.P 라이브 온 어스 2014(B.A.P Live on Earth 2014)'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 "점점 발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한 계단씩 밟고 올라가고 있다. 최종 목표는 전 세계 팬들을 만나는 것이 꿈이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힘차게 말했다.

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여는 'B.A.P 라이브 온 어스 2014'는 총 4개 대륙, 20회 공연을 통해 10만 관객과 만나는 대형 프로젝트다. B.A.P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음악으로 지구를 정복하겠다'는 목표를 실현시킬 예정이다.

'B.A.P 라이브 온 어스 2014'는 아름다운 지구를 만들기 위한 '정의, 사랑, 열정, 감성, 행복, 당신'이라는 6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이는 단순히 보고 듣는 공연이 아니라,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의미다.
한편, B.A.P는 오는 4월 미국 뉴욕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