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인가' 2NE1, 화려한 퍼포먼스 '역시, 2NE1'

최종수정 2014.03.09 16:10 기사입력 2014.03.09 16:10

댓글쓰기

'인가' 2NE1, 화려한 퍼포먼스 '역시, 2NE1'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2NE1이 완벽한 무대연출을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2NE1은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크러쉬'와 '컴백홈'을 열창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2NE1은 붉은 색의 제복을 연상시키는 의상과 함께 화려한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크러쉬'를 열창하며 무대를 압도시키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크러쉬'는 강렬한 비트에 리드미컬한 랩과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여러 장르의 스타일이 혼합됐다. 이 곡은 2NE1의 차별화된 개성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이어 이들은 2집 앨범의 타이틀곡 '컴백홈'을 열창했다. 이들은 본인들의 개성강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연스러운 무대 호응은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컴백홈'은 복고풍 멜로디에 현대적 사운드 소스를 입힌 곡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신선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입에 잘 붙는 가사로 매우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투애니원, 동방신기, 씨엔블루, 소유X정기고, 선미, 박지윤, 넬, 베스티, 스피카, 방탄소년단, 멜로디데이, 태원, 스피드, 씨클라운, 루나플라이가 출연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