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현대차, 찾아가는 사전 서비스 실시

최종수정 2014.03.09 09:16 기사입력 2014.03.09 09:16

댓글쓰기

잠실, 상암 지역 현대차 보유 고객 6000여명 대상 사전 서비스 실시

현대차 잠실, 상암 지역 대규모 비포서비스 실시.

현대차 잠실, 상암 지역 대규모 비포서비스 실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자동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6000여명의 현대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잠실과 상암 지역에서 '찾아가는 사전(Before)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 는 우선 오는 15일 고객 1400여명을 초대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어 5월17일, 9월27일, 10월25일에 잠실 탄천과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사전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엑센트, 아반떼 HD·MD·하이브리드, 쏘나타 NF·YF·하이브리드, 그랜저 TG·HG 등 승용 9개 차종과 투싼 구형·투싼ix, 싼타페 CM·DM, 맥스크루즈, 베라크루즈 등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6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15일 진행되는 대규모 비포서비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3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에서 와이퍼 교체, 워셔액·각종 오일류 보충 등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실시하던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 교환 및 항균탈취서비스 등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비포서비스 현장에 신형 제네시스 등 주요 차량을 전시하고 직접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현대글로비스 중고차사업팀과 연계해 고객 차량의 중고차 가격 평가 상담을 진행하는 등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우수한 차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는 것은 물론, 편리하고 품격 있는 사후 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서비스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