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클라세로얄에페' 본격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클라세로얄헤페(500㎖/1600원)를 소개하고 있다.

▲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클라세로얄헤페(500㎖/1600원)를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홈플러스가 베어비어맥주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독일 정통 밀맥주인 '클라세로얄헤페'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지난해 말 시범 론칭한 클라세로얄헤페는 풍성한 거품과 밀맥주 특유의 과일향이 특징이다. 또 청량감도 적당해 여성들이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가격은 베어비어와 마찬가지로 1600원(500㎖)이다.
세계맥주 내 밀맥주의 인기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홈플러스에서는 지난해 세계맥주 매출이 전년 대비 19.6% 신장한 가운데 밀맥주 매출이 17.7% 늘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밀맥주는 2012년에 이어 2년 연속 두 자릿수 신장세를 기록했다"며 "소비자들의 기호가 다양해지면서 라거 일색이던 기존 맥주 시장에서 세계맥주를 중심으로 밀맥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첫 소개된 베이비어 맥주 역시 현재까지 98%의 판매 신장률을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