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지하철, 건물 내부, 외곽 지역까지 경쟁사보다 앞선 촘촘한 커버리지와 빠른 속도를 알리고 고객들이 직접 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광대역, 어디까지 왔니?’ 캠페인을 전개하여 광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광대역 속도 체험단’이 5개 광역시(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를 순회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LTE 폰을 이용하는 타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참여 고객의 폰과 동일한 제조사 단말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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