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쿨 유리 결혼 '백지영 결혼식날 부케 받더니…'

최종수정 2014.02.22 13:38 기사입력 2014.02.22 13:38

댓글쓰기

쿨 유리 결혼 '백지영 결혼식날 부케 받더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쿨 유리(39) 결혼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유리는 22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예식장에서 6살 연하의 예비신랑과 비공개 예식을 치른다.

예비신랑 사모(33)씨는 골프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미국에서 골프 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리는 사씨에 대해 "자상하고 성실한 모습에 끌렸다"면서 "4년간 연애했지만 장거리 연애라 함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 이제 그를 곁에서 지켜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 "워낙 아이를 좋아해, 최대한 빨리 2세를 가질 계획"이라면서 "예쁘게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결혼식 주례는 예비신랑의 아버지가 맡울 예정이다. 사회는 방송인 정준하, 윤정수, 축가는 가수 백지영과 이정, 문명진이 부른다.

유리는 신혼여행은 국내에서 배낭 여행으로 할 예정이며 미국에서 신혼살림을 차린다.

쿨 유리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쿨 유리 결혼, 남편 훈남이다", "쿨 유리 결혼, 신랑이 무려 6살 연하. 이 언니 능력있다", "쿨 유리 결혼, 절친인 백지영 결혼식날 부케 받은 이유가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