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학기 선물]리얼브라우니.치즈칩의 유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리온 마켓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리온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켓오가 졸업ㆍ입학 시즌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여학생들 사이에서는 친구들의 졸업이나 입학 축하선물을 서로 교환하는 것이 유행이다. 마켓오 제품들은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다.
100% 리얼카카오버터로 만든 마켓오 리얼초콜릿과 함께 신제품인 '리얼브라우니 블론디'와 '리얼치즈칩'도 출시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금발이라는 뜻을 가진 블론디는 리얼브라우니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최상급 퓨어초콜릿에 다크 쿠키와 화이트 초콜릿, 바닐라를 넣고 구워내 가볍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2008년 국내 제과시장에 브라우니를 소개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국내소비자들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리얼치즈칩은 덴마크산 까망베르치즈와 체다치즈를 감자에 토핑한 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진짜 치즈 맛을 바삭하게 느낄 수 있다.

오리온 마켓오 관계자는 "자연재료와 홈메이드가 주 컨셉인 마켓오 제품이 선물용으로 좋다는 인식이 외국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에게도 확산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