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참 좋은 시절' 김희선 제작발표회, "애엄마 맞아?"

최종수정 2014.02.19 11:08 기사입력 2014.02.19 11:08

댓글쓰기

'참 좋은 시절' 김희선 제작발표회, "애엄마 맞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희선이 '참 좋은 시절' 제작발표회에 등장해 화제다.

김희선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희선은 우리나라 대표미녀답게 세월이 가도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에 레이스 패턴의 핑크색 롱스커트를 입고 등장, 단아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와 벌어지는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생활 속에 잠시 잊고 있던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작품이다. 김희선은 극 중에서 부잣집 딸로 세상 부러울 것 없이 자랐지만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여읜 후 몰락한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는 '생계형 사채업자' 차해원 역을 맡았다.

김희선의 제작발표회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김희선 제작발표회, 여전한 여신 미모", "김희선 제작발표회, 아이 엄마 맞나요?", "김희선 제작발표회, 패션 센스가 돋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