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참 좋은 시절' 이서진 "따뜻한 대본에 끌려 출연 결정"

최종수정 2014.02.18 16:01 기사입력 2014.02.18 16:01

댓글쓰기

'참 좋은 시절' 이서진 "따뜻한 대본에 끌려 출연 결정"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이서진이 '참 좋은 시절'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서진은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제작발표회에서 "출연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역할도 물론 중요했지만, 무엇보다 대본을 보고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역할보다는 사실 대본 쪽에 마음이 끌려 출연을 결정했다"며 "요즘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대본을 찾기가 쉽지 않다. 그런데 '참 좋은 시절'에서는 좋은 느낌을 받아 출연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또 이서진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이번 작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까칠한 성격이라기보다 집에 워낙 좋지 않은 상황들이 많아 돌아가고 싶어 하지 않은 인물일 뿐"이라며 "상황을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와 벌어지는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생활 속에 잠시 잊고 있던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재조명한다. 오는 22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