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e파란재단, '선플 쓰기'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e파란재단, '선플 쓰기'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한국존슨앤드존슨의 10대 전문 브랜드 클린앤드클리어가 이달 26일까지 '신학기엔 응원의 메시지를! 선플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린앤드클리어와 홈플러스는 악성 댓글 등의 무분별한 인터넷 문화에 노출돼 있는 청소년들의 선한 리플 쓰기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선플운동본부와 연계한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인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된 클린앤드클리어 제품 수익금의 3%를 선플운동본부에 기부해 추후 사이버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선플 캠페인 참여는 클린앤드클리어 공식 SNS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아이디 클린앤드클리어)와 페이스북(facebook.com/cleanandclear.kr), 일부 홈플러스 내 클린앤드클리어 매대에 설치된 아이패드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클린앤드클리어의 인기 제품 샘플 셋트를 증정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