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리따움, 올 첫 할인 행사 …'최대 50% 할인'

최종수정 2014.02.13 12:13 기사입력 2014.02.13 12:13

댓글쓰기

▲아리따움 봄맞이 세일 행사.(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아리따움 봄맞이 세일 행사.(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리따움의 봄맞이 할인 행사 소식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아모레퍼시픽의 멀티플렉스인 아리따움은 홈페이지를 통해 '쓰리데이즈 빅 세일(3DAYS BIG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품목별로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마몽드 클렌징 티슈, 미장센 퍼펙트 세럼 등은 50%, 오가든 전 품목과 에스쁘아 메이크업 품목 등은 30%, 마크제이콥스, 지미추 등의 향수는 20% 할인 판매된다. 그러나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팩과 워터뱅크 에센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등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후 바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아리따움 세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리따움 세일, 퇴근하고 바로 가야지", "아리따움 세일, 이번 기회는 꼭 잡아야지", "아리따움 세일, 마침 스킨 떨어졌는데 잘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