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영FBC, 밸런타인 맞이 '싱글·커플'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4.02.13 10:05 기사입력 2014.02.13 10:05

댓글쓰기

아영FBC, 밸런타인 맞이 '싱글·커플'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주류 전문기업 아영FBC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싱글 또는 커플을 위한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영FBC는 커플을 위한 프러포즈 사연 공모와 싱글을 위한 클럽 파티를 동시에 진행한다.

커플을 위한 이벤트 '빌라엠이 당신의 고백을 응원합니다'는 연인에게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선물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연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빌라엠 고백 프로젝트팀이 제작하는 뮤직비디오를 포함해 색다른 고백 이벤트를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3일까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프러포즈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외롭게 보내고 싶지 않은 싱글들을 위해 '삐끼모리 밸런타인데이 파티'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저녁 10시부터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클럽 신드롬에서 진행되며, 일명 '삐끼모리 걸'들이 함께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