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소녀시대·엑소 등 아이돌스타 총출동

최종수정 2014.02.12 17:02 기사입력 2014.02.12 17:02

댓글쓰기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소녀시대·엑소 등 아이돌스타 총출동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한다.

가온차트측은 11일 "12일 오후 7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3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에 소녀시대와 2NE1, 씨스타, 걸스데이, 포미닛 미쓰에이, 에이핑크, 크레용팝 등 걸그룹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가온차트에서 집계한 데이터(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와 가수들, 음반에 참여한 우수 스태프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가온차트 관계자는 "이번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어느 해보다 볼거리와 의미적으로 알찬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정상의 걸그룹 뿐만 아니라 초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엑소(EXO), B.A.P 등 남자 아이돌을 비롯해 다이나믹듀오와 산이 등 힙합 대세 등이 총출동한다"고 밝혔다.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방송인 오상진과 소녀시대 유리가 공동 진행한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소식에 네티즌은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출연 가수 대박이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 기대된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스텔라는 어디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