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매거진 창간은 고객들에게 드리는 건강한 습관의 선물이며, 우리 사회의 건강한 변화를 실현하고자 하는 창업이념과 기업가치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또한 우리 몸에 좋은 음식과 힐링 여행지 등의 코너도 선보이며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법을 제시하고 있다.
건강한 습관은 격월로 65만부씩 발행되며, 전국의 1만3000여명의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건강지킴이이자 건강전문가로 새롭게 거듭나고 있는 야쿠르트아줌마가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하며 더욱 깊은 신뢰관계를 구축할 전망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