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손승연 let it go 열풍이어 다이어트 사진 '화제'

최종수정 2014.02.05 16:03 기사입력 2014.02.05 16:03

댓글쓰기

▲손승연.(출처: 왼쪽: 보이스코리아 시즌 1 방송 캡처, 오른쪽: 손승연 트위터)

▲손승연.(출처: 왼쪽: 보이스코리아 시즌 1 방송 캡처, 오른쪽: 손승연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승연이 'let it go' 열풍에 합류했다.

가수 손승연은 4일 자신의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손승연-let it go (Frozen OST Cover)"를 선보였다. 손승연의 'let it go' 유튜브 영상은 공개된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조회수 27만건을 돌파했다.

손승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let it go, let it go, 엠알(MR) 다운 받는 중. '겨울왕국(Frozen)'에 나온 거 백 번 넘게 듣다가 못 참고 결국 다운받는 중. 룰루랄라"라고 게재했다.

손승연은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 1'(이하 보코)의 우승자로, '가창력 괴물'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이번 'let it go'를 통해 실력을 갖춘 여성 보컬임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let it go'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로 할리우드 배우 겸 가수 이디나 멘젤이 원곡을 불렀다. 국내에서는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한국어 더빙 버전으로 처음 선보였고 이후 걸그룹 다비치 해리, 에일리, 은가은, 디아 등 여가수들이 잇따라 불렀다.
한편 손승연의 let it go 열풍으로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됐다. 손승연은 '보이스코리아'에서 시즌 1 방송이 끝난 이후부터 지속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년 간 10㎏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은 한 연애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손승연은 "운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덜 먹게 됐다. 오랜 시간을 두고 살을 뺀 것 같다"고 밝혔다.

손승연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손승연, 인간 승리네요", "손승연,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시네요", "손승연, let it go 종결자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