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최종수정 2014.02.03 09:26 기사입력 2014.02.03 09:26

댓글쓰기

이니스프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소셜기반 사진 공유 서비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innisfreeoffical)과 고객 참여형 소통 플랫폼 '오픈 이니스프리'(www.openinnisfree.co.kr)를 3일 동시 론칭한다.

이미 200만명의 공식 홈페이지 회원과 130만명의 SNS 팬을 확보하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이니스프리가 쌍방향 소통을 위한 창구를 넓힌 것.

소셜 서비스인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SNS속 작은 섬, 이니스프리 아일랜드'라는 콘셉트로 이니스프리만의 감성으로 표현된 제주의 이미지 등을 글로벌 고객들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인스타그램 오픈을 맞아 해시태그 이벤트를 글로벌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일상 속 초록빛 풍경이나 아이템을 사진에 찍어, 해시태그(#innisgreen)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니스프리 그린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오픈 이니스프리'는 고객 참여형 소통 플랫폼으로, 이니스프리와 고객이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자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열린 공간이다. '오픈 이니스프리'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 아이디어', '생활의 발견', '오픈 리서치', '셀렙 퀘스천(Celeb Question)'등 총 4가지 핵심서비스 메뉴로 구성돼 있다.
'오픈 이니스프리'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에게는 시상금을 지원하며, 매월 최우수 아이디어는 100만원, 연간 최우수 아이디어는 10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는 '오픈 이니스프리'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상품이나 매장, 서비스, 그린라이프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오픈 아이디어 배틀'을 통해 최우수 아이디어 제안 고객에게는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