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연아 오서코치 결별 언급 "그래서 지금은…"

최종수정 2018.09.12 23:31 기사입력 2014.02.03 09:06

댓글쓰기

▲김연아 오서코치.(출처: KBS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김연아, 챔피언' 방송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연아의 전 코치 브라이언 오서가 김연아와의 결별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1일 KBS 1TV에서 방송한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김연아, 챔피언'에 출연한 브라이언 오서는 김연아와의 결별에 대한 질문에 "다 지난 일, 지금은 행복하게 각자 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지금은 모두가 행복하게 각자의 삶을 살고 있다. 나 또한 좋은 선수들을 많이 육성하고 있으며 아무 문제없다"고 덧붙였다.

브라이언 오서 코치는 지난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당시 김연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후 같은 해 8월 김연아와의 미심쩍은 갈등으로 결별했다.

당시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오서 코치는 '결별 책임은 김연아의 어머니인 박미희씨에게 있다'는 발언을 했고, 이에 김연아 측은 '이는 거짓말'이라고 강력한 반박을 하는 등 파장이 일었었다.
김연아 오서코치 결별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연아 오서코치, 잘 마무리됐으니 다행", "김연아 오서코치, 각자 잘 되기를", "김연아 오서코치, 오서 코치 여전히 잘 있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