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장훈, 크레용팝과 '소방관' 변신… '히어로' MV 촬영장 공개

최종수정 2014.01.29 18:02 기사입력 2014.01.29 18:02

댓글쓰기

김장훈, 크레용팝과 '소방관' 변신… '히어로' MV 촬영장 공개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김장훈이 크레용팝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2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김장훈과 크레용팝이 뭉쳤다. 소방관프로젝트 첫 스틸컷. 잘 어울리죠"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귀여운 소방관으로 분한 크레용팝 멤버들과 김장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는 열악한 대접을 받는 국내 소방관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북미투어에 나섰던 김장훈은 아이들에게 영웅시 되는 그곳의 소방관을 보고 이를 고안해 크레용팝에게 협력을 요청했다.

내달 5일 공개되는 프로젝트 곡 제목은 '히어로'.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인 소방관들에 대한 크레용팝과 김장훈의 염원을 제목에 녹였다. 이들은 이번 활동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계획이다.

김장훈 측 관계자는 "김장훈과 크레용팝이 프로젝트 막바지 준비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며 "공익 증진을 위한 활동인 만큼 많은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