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주류, 명절 스트레스 해소용 '해우소' 오픈

최종수정 2014.01.29 10:51 기사입력 2014.01.29 10:5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가 29일부터 명절에 지친 주부들을 위해 스트레스 해소용 사이트 '해우소'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우소는 속풀이, 시어머니 속마음 번역기 등 코믹한 내용의 콘텐츠로 구성돼 명절에 주부들이 시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웃음으로 풀 수 있도록 만든 사이트이다.

소비자들은 모바일(soobok.cheong-ju.co.kr)과 웹(www.cheong-ju.co.kr)을 통해 들어갈 수 있으며, 해우소 사이트에서는 올해 백화수복 모델인 김수미가 주부들의 스트레스는 물론 고부간에 발생할 수 있는 오해를 풀어주는 재미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속풀이 코너에서는 찰진 욕으로 유명한 김수미가 명절 스트레스의 원인 제공자에게 거침없이 속내를 내뱉는 동영상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시어머니, 남편, 시누이 등 시댁식구에게 차마 말하지 못한 불만들을 적어내면 김수미가 대신 시원하게 속을 풀어주며, 많은 주부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상황에 따라 다양한 속풀이 영상을 준비했다.

시어머니 속마음 번역기는 시어머니가 며느리에게 하는 말의 숨은 뜻을 김수미 특유의 말투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친딸 같다라는 말이 너처럼 편한 며느리가 어딨냐라는 뜻으로 번역되는 등 시어머니가 며느리에게 돌려 말하는 속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 밖에도 해우소는 김수미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직설적인 화법이 적용된 문구로 디자인된 백화수복 연하장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해우소의 콘텐츠들을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