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로트 신예' 윤수현, 데뷔 무대서 '관객 장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로트 신예' 윤수현, 데뷔 무대서 '관객 장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신예 트로트가수 윤수현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첫 데뷔 무대인 '가요무대'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것.

윤수현은 27일 오후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 은방울 자매의 '삼천포 아가씨'를 열창했다. 그는 사실상 공식적인 데뷔 무대였음에도 긴장하는 내색 없이, 노련하게 관객들의 눈과 귀를 휘어잡았다. 애절하면서도 구성진 창법은 관객들의 심금을 흔들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또 윤수현은 여유롭게 관객들의 호응까지 유도, 무대를 오롯이 자신의 것으로 만들며 앞으로의 성공 가능성을 내비쳤다.

무대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윤수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그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고스란히 증명된 셈이다.

한편 윤수현은 지난 2007년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 2008년에는 KBS1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신예.
특히 장윤정, 박현빈, 강진, 윙크, 홍원빈, 최영철, 양지원 등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소속된 인우프로덕션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인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윤수현은 "장윤정 선배님을 보면서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 그 꿈이 이뤄진 것에 대해 무척이나 기쁘고 행복하다"며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과 트로트 가요가 다시 부흥하는데 이바지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윤수현은 기본기도 충실하고 트로트를 하기에 타고난 재능이 지녔다"며 "다년간의 연습 기간을 거쳐 준비한 신인 가수인 만큼 기대할만하다"고 전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