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카드, 업적평가대회 개최···'신한카드人 賞' 새롭게 제정

최종수정 2018.09.08 06:00 기사입력 2014.01.19 16:4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17일 신한카드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뛰어난 실적을 거둔 우수부서와 직원들을 선정해 격려하는 자리다. 대상은 지난해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대전지점(지점장 이재근)이 수상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이날 시상식을 진행하고 정동극장에서 직원들과 함께 '비보이를 사랑한 발리레나'를 관람했다.

위 사장은 "새로운 시각과 차별적인 도전으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직원에게는 연공서열을 고려하지 않고 파격적인 발탁 인사를 실시할 것"이라며 "'그레이트 신한카드 인 상(GREAT 신한카드人 賞)'을 새롭게 제정해 시상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신한금융그룹 한동우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해 '신한WAY '대상 직원에게 직접 시상하는 등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도 했다.
위 사장(앞줄 가운데)이 공연을 관람한 후 출연진 및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