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oobne)과 블로그(http://blog.naver.com/goobne94)에 댓글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치킨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선정된 고객은 고추 바사삭 치킨을 시식 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월요 굽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