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사진 공개, '감동'

최종수정 2014.01.17 07:05 기사입력 2014.01.17 07:05

댓글쓰기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사진.(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공식홈페이지)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사진.(출처: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공식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홈페이지에 시즌1 멤버 들의 마지막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아빠 어디가' 멤버들이 한라산 등반에 나선 모습이 담겨있다.

'아빠 어디가'의 공식홈페이지는 아빠 어디가에 출연진인 다섯 아이들이 생애 처음으로 한라산 등반에 나섰다고 소개했다. 성동일의 아들 준이는 "살다 살다 이런 일(광경)을 보게 되다니"라며 한라산 설경을 처음 본 소감을 밝혔다.

'아빠 어디가'의 아빠들도 등반하는 내내 "힘들다고만 생각했던 자신이 부끄러워질 만큼 아름답다", "마치 천국을 본 것 같은 기분이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한라산에 오른 '아빠 어디가'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19일 오후 4시 5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19일 일요일 날 '아빠 어디가'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아빠 어디가', 마지막이라고 생각 하지 않을게요", "'아빠 어디가', 윤민수씨 알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