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가은 '감격시대' 미공개 포스터, '똑순이' 변신

최종수정 2014.01.15 12:17 기사입력 2014.01.15 12:17

댓글쓰기

김가은 '감격시대' 미공개 포스터, '똑순이' 변신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김가은의 ‘감격시대’ 미공개 포스터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될 KBS2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 연출 김정규)에서 김가은은 소소 역을 맡았다. 소소는 정태(김현중 분)가 상하이에 입성한 후 처음 만난 귀여운 전대치기 소녀.
그는 정태가 기거할 곳을 마련해 주면서도 숙박비를 챙기는 똑순이이며, 살림꾼이면서도 어딘가 위태로워 보이는 정태를 걱정하는 속 깊고 똘똘한 소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가은은 전작인 ‘너목들’에서의 장난 끼 많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소녀가 아닌 똘똘한 똑순이 느낌의 모습을 물씬 풍기고 있다.

소속사 뽀빠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너목들’에서는 귀엽고 옆집 동생 같은 소녀였지만 ‘감격시대’에서는 똑 부러지고 당찬 모습으로 찾아 뵐 것이며,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세계 최고의 화려한 도시 상하이의 외국인 조차지를 배경으로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감성누아르'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